Huxley2004-2006

프리랜서 전 향후 처음 의뢰 받은 프로젝트로 웹젠의 차기작, 언리얼3엔진 사용, MMO FPS,
SF 장르, 콘솔과 연동 등으로 이슈가 되었던 프로젝트다.
(이 당시의 웹젠은 조금만 노력하면 엔씨와 대등해 질것 같은 총망 받는 회사였다.)

기획의 방대함이나 의도 등은 좋았으나 그 생각을 구체화하고 소화할만한 능력이
여러 가지로 부족했던 프로젝트였던 것 같다.
캐릭터 디자인 위주로 참여했으며 초기엔 스팀펑크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었으나
기획은 점차 하이퍼 SF 쪽 구체화되면서 컨셉이 다소 뒤섞이게 되었다

처음으로 외주로 작업하면서 많은 문제점들을 겪게 되었고
무엇보다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 결과물들을 양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서
3년이 채 안돼서 프로젝트와 프리랜서 모두 그만두게 되었다.

결과적으론 작업물들도 방향성 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했으며
게임의 경우도 제작기간이 길어지면서 큰 방향을 정리해 나가지 못하다가
오픈 이후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사라지게 된다.
여러 부분에서 조금만 더 체계적으로 만들었다면 국내에서는 시도하기 힘든
장르의 게임이 나올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크다.